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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이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이행 및 서비스 제공,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또는 우편 등 발송, 본인인증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기관 또는 단체명, 부서, 주소, 이메일,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선택항목 : 서비스신청 정보
또한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엄무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이용정지 기록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내부정책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보유 정보 : 부정이용 기록
- 보유 이유 : 부정이용 방지
- 보존 기간 : 1년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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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 보존 이유 :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등
- 보존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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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6개월
▶ 방문에 관한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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