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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골드카지노 ] 입금 금지 먹튀확정 및 피해복구 방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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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ierra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4-05-01 0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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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카지노사이트 카지노 #찬반논쟁 #온라인 카지노산업 #개념 및 특징 #마께나시​​온라인 도박의 범주는 경마, 경륜, 경정, 카지노의 형태로 이루어진다. 온라인 카지노는 이러한 광의의 범주 중 하나이며 선행 정의에 기반하여 온라인 카지노의 정의는 컴퓨터나 정보 통신망을 이용한 온라인상에서 주사위·트럼프·슬럿머신 등 특정한 기구 등을 이용하여 우연의 결과에 따라 특정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고 다른 참가자들에게 손실을 주는 행위 등을 하는 업으로 규정 할 수 있다(탁연숙, 2012). ​​​​모바일 기술의 발전으로 급속하게 확장된(Wardle, Reith, Langham, &ampRoger, 2019) 온라인 카지노는 현실 세계에서의 카지노가 컴퓨터·스마트폰·태블릿 등과 카지노사이트 같은 연결된 장치를 이용하여 인터넷이라는 사이버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것을 뜻하며, ‘온라인 갬블링(Online Gambling)’ 또는 인터넷 갬블링(Internet Gambling)’이라고도 부른다(Gainsbury, Hing, Delfabbor, &ampKing, 2014). 온라인 결제 수단으로는 신용카드, 직불카드, 전자지갑 등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Gainsbury, 2012). 그러나 비트코인을 시작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다양한 암호화폐가 만들어지고, 이들 암호화폐의 가치가 상승함에 따라 많은 온라인 카지노 업체는 결제 방식에 암호화폐를 반영하고 있다(Scholten, Zendle, &ampWalker, 202). ​​​​출처: 이투데이, '사각지대 놓인 대안화폐'(2021.4.27)​온라인카지노를 판단하는 기준은 카지노 게임에 베팅하는 사이버머니의 환금성, 즉 자산을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카지노사이트 정도의 여부이다. 해당 사이버머니가 실제 환금성을 가지지 않는 경우에는 이를 사행성 게임으로 볼 수 없다(김유리·이동화·서원석, 2022). ​​​​​인터넷상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카지노의 특성은​​​​​​​​ 첫째, ‘편리성’이 있다. 온라인 카지노는 시공간적 제약이 완화되어 접근성과 가용성이 가장 높은 수준의 게이밍이라고 할 수 있다(Devevensky &ampGainbury, 2016). 또한 개인이 편리한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도박과 게임의 경계가 모호하다(Albarran Torres &ampGoggin, 2014Griffiths, 2011). 출처: 동아사이언스, 일반상대성이론의 성립, (2021.5.13)시공간적 제약이 없다는 것은 단속 주체가 모호할 뿐만 아니라 도박중독 등의 카지노사이트 부작용이 발생했을 때 적절히 대처하여 관리할 수 있는 책임 국가 혹은 단체가 없다는 의미가 될 수도 있다. 이뿐만 아니라, 온라인 카지노는 미성년자 노출이 더욱 쉬워졌다는 문제점도 존재하고(Derevensky &ampGainsbury, 2016), 더욱 은밀하고 제한없이 도박을 즐길 수 있게 하여 젋은 층에게 미치는 잠재적인 부정적 영향이 크다(Floros, Siomos, Fisoun, &ampGeroukalis, 2013). ​​​​​​​​​출처: 동아일보, '틈만 나면 SNS…당신도 중독?',(2012.6.2)둘째, ‘중독성’이다. 온라인 카지노는 접근성이 용이하고 다양한 형태의 카지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몰입적이고 사적인 환경으로 인하여(Wood &ampWilliams, 2011) 오프라인 영업장의 카지노에 비해 카지노사이트 중독성이크다(Griffiths, Wardle, Orford, Sproston, &ampErens, 2009Wood &ampWilliams, 2011). ​셋째, ‘가치 규범 부재 및 윤리의식 부족’ 이다. 사이버 공간의 가상성, 가치 규범 부재, 윤리의식 부족 등으로 다수의 사이버 범죄가 발생하고 있다(Banks, 2016). 예를들어, 온라인 카지노는 웹사이트를 기반으로 운영되는데, 손쉽게 개설이 가능하여 불법 온라인 카지노 운영 단체가 존재하며, 이로인한 피해자 또한 지속적으로 보고되고 있다. ​넷째, ‘현실적 감각상실’이다. 사이버 공간의 익명성은 자기 통제력을 감소시키고 행동 탈억제를 유발하여 현실 감각 상실을 초래한다(Suler, 2004김교헌·권선중·김세진, 2010). ​​​​​​출처: 민주화기념사업회, '미중관계의 역사적 맥락과 한국의 카지노사이트 국가전략'(2017.11.10)다섯째, ‘국제적 관계의 중요성’이다. 오프라인 환경에 맞춰진 기존의 법적 프레임워크는 온라인 카지노 환경에는 부적합하다(Makakaba, 2012). 온라인 카지노의 국경 없는 활동 특성상, 국가 법질서에 의한 규제와 진행에 대한 세심한 고찰이 선행되어야 한다. ​​​​​​​출처: 위키백과, 앤티가바부다온라인 사행산업은 1994년 앤티가(Antigua) 정부에 의한 자유무역지대 조성, Microgaming에 의한 도박 소프트웨어 개발, CrytoLogic이 개발한 암호화된 통신 프로토콜을 통한 안전한 온라인 화폐 거래 등 온라인 서비스와 관련된 성장으로 발전했다(Wood &ampWilliams, 2007b). 실제 금전 거래 없이 온라인 서비스가 제공되는 온라인 카지노 사이트가 운영되었고, 1996년 카지노사이트 최초의 온라인 카지노 ‘InterCasino’가 설립되면서 실제 금전을 통한 베팅이 이루어졌으며(Schwartz, 2006Wood &ampWilliams 2007a), 허용 국가들을 중심으로 신규 온라인 카지노들의 성장 및 발전이 가속화되었다. ​​​​​​온라인 카지노사이트는 1996년 15곳에서 2002년 전 세계적으로 대략 1,800곳으로 늘어났으며, 2000년대에 약 22억 달러의 매출 규모를 기록했다(Wood &ampWiliams, 2007a). 1998년에는 최초의 온라인 포커 사이트인 ‘Planet Poker’가 개설되었으며, 온라인 포커는 2003년 미국의 TV쇼를하여 크게 확산되었고, 온라인 복권, 가상 복권, 온라인 빙고 게임 등 다양한 온라인 도박이 도입되었다(Henderson, 2005Wood &ampWilliams, 2007a). 2003년 앤티가 정부는 미국의 카지노사이트 도박법이 서비스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GATS, General Agreement on Trade in Services)을 위반했다고 주장하며 세계무역기구(WTO)에 제소했으며, 2004년 승소하였다(Wohl, 2009). 그 결과 미국은 2006년 UIGEA(Unlawful Internet Gambling Enforcement Act)를 제정하였다. 2010년 독일의 주간 조약, 2011년 스웨덴의 온라인 게임법 등을 통해 다양한 국가에서 온라인 사행산업을 적극적으로 규제하였다. ​​출처: 우리카지노​​​​​이후 모바일 기술의 발전으로 모바일 카지노가 도입되었으며, 블록체인 기술을 발달로 온라인 사행산업용 암호화폐로 비트코인이 허용되었다. 암호화폐의 가치가 상승함에 따라 많은 온라인 카지노 업체가 결제 방식에 암호화폐를 반영하고 있다(김유리·이동화·서원석,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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